malwarebytes anti-malware 다운로드

나는 매우 불안랜섬 이메일을 받았다. 나는 Malwarebytes 지원 웹 사이트에 연락, 모리스는 신속하게 대답, 내 컴퓨터에 악성 코드가 없는 지 확인하는 방법에 나와 함께 머물렀다. 나는 프리미엄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에 추가로 높게 추천한다. 랜섬웨어는 날이 갈수록 악화되고 있으며, 추가된 보안은 안전을 위한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 사이버 보안 제품은 Malwarebytes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최신 맬웨어 및 스파이웨어 제거 도구가 포함됩니다. Malwarebytes 맬웨어 방지는 모양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것의 후드 아래 업데이트. 이 앱은 고품질 악성 코드 검색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이 새로운 버전에서는 더 나은 간다. 이제 몇 가지 멋진 기능을 포함하는 카타나라는 새로운 스캔 엔진을 활용합니다.

개선된 제로 시간 감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위협이 장치에 큰 피해를 입기 전에 위협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명이 없는 동작 감지 기능이 있습니다. 이 함수는 런타임 패킹, 암호화 및 난독화를 사용하여 기존 서명을 회피하려는 맬웨어 패밀리의 최신 변종을 식별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위협에 대한 즉각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 뭔가 전통적인 안티 바이러스는 힘든 시간을 하고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검색 엔진으로, 당신은 확장 악성 코드 탐지를해야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의 평가판 버전입니다. Malwarebytes에 대 한 새로운 가격 3.0은 $39.99/년 대 한 1 정식 버전에 대 한 PC. Malwarebytes 3.0의 가장 큰 장점은 기존 바이러스 백신을 대체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다는 것입니다. 이 앱은 서명이 없는 동작 기반 탐지 기술을 사용하여 가장 최신의 가장 위험한 위협을 포착합니다.

표준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은 대규모 서명 데이터베이스에 의존하며, 이 데이터베이스는 빠르게 구식이 될 수 있습니다. 표준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많은 지능형 위협에 대해 비효율적입니다. Malwarebytes 3.0은 현재 모든 바이러스 백신 제품을 기본 사이버 보안 솔루션으로 성공적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Malwarebytes 맬웨어 방지의 최신 버전은 컴퓨터에 추가 보호를 제공 하려는 경우 좋은 투자. 그것은 당신의 장치의 빠르고 포괄적 인 스캔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악성 코드 및 기타 위협이 드라이브에 숨어 있는지 확신. 또한 새로 업데이트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작업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그러나 앱의 주요 단점은 작업 중에 중단되고 감염된 파일을 제거할 때 일반적으로 느리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인터넷의 어두운 면을 자주 하는 사용자, 더 나은 유틸리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보안 전문가 Malwarebytes는이 최신 제품으로 다음 단계로 자신의 게임을 촬영하고있다. 이 새로운 제품 뿐만 아니라 대체 Malwarebytes 맬웨어 방지 및 Malwarebytes 안티 익스플로잇, 하지만 그것은 또한 그들을 더 나은. Malwarebytes 3.0 이전 악성 코드 방지 기술의 모든 결합, 맬웨어 방지, 안티 랜 섬, 안티 악용 및 악성 웹 사이트 보호, 악성 코드 의 이전 버전보다 4 배 빠른 스캔 할 수있는 매끄러운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함께 제공되는 견고한 응용 프로그램으로 포장 악성 코드 안티 악성 코드 프리미엄. 에디토리얼 등급 및 사용자 투표는 Malwarebytes 3의 검토를 기반으로 합니다. 최근에 출시 된 Malwarebytes 4는 검토되지 않았습니다. Malwarebytes 안티 악성 코드의 기본 버전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프리미엄 변형의 무의무 14 일 평가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4일이 만료된 후에는 요금이 부과됩니다. 연간 구독도 마찬가지로 제공됩니다(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름). 독립적 인 실험실에 의한 제한된 테스트 : 회사는 평균 ”제로 데이”악성 코드 (신뢰할 수있는 탐지 / 제거가있을 수 있도록 너무 새로운 종류)가 55 %의 탐지 율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며, 이는 주어진 맬웨어 방지 앱이 테스트 중에 제로 데이 감염의 공세를 받을 때보다 더 나쁘게 보일 수 있습니다.

Kommentarer inaktive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