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다시보기 다운로드

범죄 도시는 고전적인 포인트 앤 클릭 모험이다. 당신은 미스터 화이트, 형사 이야기를 작성하지만 진짜 개인 수사관이 될 보다 더 아무것도 원하지 가난한 녀석을 재생합니다. 그것은 꽤 고전적인 이야기입니다 : 어느 날, 그는 정말 일을 쓸 수 없습니다, 하지만, 신비한 금발은 그의 아버지, 헨리 화이트, 살인 혐의로 체포되었다, 그의 문 앞에 서있다. 그것은 경찰이 잘못 증명하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PJ: 1980년대 뉴욕 시 경찰서에서 잭은 아무 이유 없이 매일 학교에 양복을 입은 그 아이와 같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을 더욱 우스꽝스럽게 만든 것은 잭이 대중 교통 경찰이었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영화로운 쇼핑몰 경찰처럼 보였다. 그러나 잭은 대중 교통 경찰이되는 것처럼 행동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일이었다. 당신이 범죄 보스 또는 경찰의 역할을 할 때 500 개 이상의 퍼즐과 항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여러 하드 노스 스토리를 통해 재생으로 재생하는 방법을 결정하고 모드를 재생합니다. PJ: 뉴욕시 지하철에는 430개의 지하철역이 있었습니다.

잭은 빌리에게 ”나를 위해 모두 그려가라”고 말하고 있었다. 그것은 엉덩이에 큰 고통이었다. 2005년 6월 22일, 트루 크리미널의 공식 웹사이트는 맨해튼 스카이라인의 이미지가 사이트의 벽지로 나타나면서 뉴욕에서 게임이 열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6] [27] 8월, IGN은 NYPD Blue의 총괄 프로듀서 겸 기술 자문위원을 역임한 전 NYPD 형사 빌 클라크와의 인터뷰를 발표했으며, 현재는 진정한 범죄: 뉴욕시의 수석 기술 고문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클라크는 25년 동안 뉴욕경찰청과 함께 해왔으며, 17년 동안 살인을 저지른 적이 있다. 그는 군대에 있는 동안 샘의 아들 수사와 몇몇 ”다섯 가족”의 붕괴와 같은 주요 사건에 연루되었습니다. 게임에 참여한 클라크는 비디오 게임 출시의 일환으로 PUMA가 게임 내에서 독특한 스니커즈 미션과 스페셜 에디션 스니커즈 제작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도시 전역에서 진정한 범죄 RS-100 스니커즈를 모두 찾아 실제 뉴욕 시 소매점으로 되돌리면 플레이어는 리드전용 PUMA 의상을 잠금 해제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실제 뉴욕시 매장에서 한정판 트루 크리미널 RS-100 스니커즈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33] [34] 앞서 언급했듯이, 범죄 도시의 요점은 서로 다른 요소를 결합하여 더 많은 요소를 만드는 것입니다! 문제는, 이것은 단지 많은 재미가 아니다. 나는 어떤 조합이 생성하는 것에 막연하게 관심이 있었지만, 특히 게임 자체가 전혀 역동적이지 않을 때 공식은 매우 빨리 부실해집니다. 도시 모드에서는 요소가 화면에 내려와 움직이지 않습니다. 캠페인 모드에서는 액션을 볼 수 없습니다- 화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려주는 약간 흐림을 읽으면 됩니다. 범죄 도시는 정확히 텍스트 모험도 아니므로 요소를 결합하면 즐거움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캠페인이 무엇인지 거의 말할 수 없으며 최근에 게임을 마쳤습니다! 범죄 도시는 영국에서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이다, 스티븐 화이트로, 무고한 사람을 취소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최근 살인을 조사 …

Kommentarer inaktive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