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인 영적” 장르는 ”흑인 영적” 사촌보다 훨씬 덜 인식되지만 민속 찬송가, 종교 발라드 및 캠프 모임 영적인 것을 포함합니다. 백인 영성은 상징, 일부 음악 적 요소 및 아프리카 계 미국인 영적과 공통의 기원을 공유합니다. 1943년, 윌리스 제임스는 링컨 파크 가수들이 백인 인 앨버트 이 브럼리가 작곡한 ”I`ll fly away”를 연주하는 이 필드 녹음을 했다. 이 필드 기록은 흑인과 백인 영성 사이의 연관성을 설명하는 역할을 한다. `7 Rings`는 빌보드 핫 100에서 1위를 차지하며 두 번째 싱글(2위 데뷔)을 기록했으며, 8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현재까지 가장 긴 싱글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이 싱글은 현재까지 핫 100에서 그란데의 가장 긴 차트 주자로, 중퇴하기 전 33주 연속 으로 지출하고 있다. 또한 오스트레일리아, 캐나다, 체코, 에스토니아, 핀란드, 그리스, 헝가리, 아이슬란드, 아일랜드,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노르웨이, 포르투갈, 싱가포르, 슬로바키아, 스웨덴, 스위스, 영국 등 여러 국가에서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오스트리아, 벨기에, 덴마크,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멕시코, 멕시코, 10위권에 진입했다. `7개의 반지`는 제62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올해의 레코드상과 베스트 팝 솔로 퍼포먼스부문 후보에 올랐다. ”7 반지”분당 70 비트의 템포와 공통 시간에 C # 마이너의 키에 기록됩니다. 노래에는 랩 세그먼트가 포함되어 있지만 노래 부분에서 그란데의 보컬은 G # 3에서 C # 5까지 지속됩니다. [16] 주빌리 가수, 피스크 대학, 내슈빌, 테네시 인쇄 및 사진 부문, 복제 번호: LC-DIG-ppmsca-11008의 세부 사항.
피스크 대학교 주빌리 싱어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최초로 영적 을 수집하고 출판한 존 더블유 워크 주니어의 지휘 아래 콘서트와 녹음을 통해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영적 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었다. 1870년에서 1880년 사이에 찍은 사진. 빌보드 매거진은 핑크 색 비디오 ”sassy”라고 불렀으며, 그란데와 그녀의 친구들은 ”다이아몬드, 그래피티, 샴페인 타워로 장식된 저택”에서 호화로운 파티에서 다이아몬드 반지를 깜박입니다. [11] 디지털 저널은 A 등급을 부여, 그것을 호출 ”명백하고 놀라운. 창의적이고 예술적이며 팬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19] `7 링` 뮤직비디오는 24시간 만에 2,360만뷰를 기록했다. [41] ”7 Rings”는 미국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가 다섯 번째 스튜디오 앨범 `Thank U, Next(2019)`로 녹음한 곡이다. 이 곡은 그란데, 빅토리아 모네, 테일라 팍스, 은작자 비티아, 케이덴스와 함께 프로듀서 토미 브라운, 찰스 앤더슨, 마이클 포스터가 작곡했다. 그것은 로저스와 해머스타인에 의해 ”내가 좋아하는 것”의 보간을 포함, 따라서 둘 다 또한 작곡가로 적립됩니다. 2019년 1월 18일 리퍼블릭 레코드가 두 번째 싱글로 발매했다. [1] 한나 럭스 데이비스 감독의 뮤직비디오는 같은 날 발매와 함께 공개됐다. 2019년 2월 1일, 미국 래퍼 2 Chainz가 등장하는 리믹스가 발매되었다.
미국에서는 2019년 2월 2일 자 빌보드 핫 100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고마워요, 넥스트`, 33번째 곡에 이어 두 번째로 싱글1위를 기록했다. [31] 그란데는 캐리(3)와 브리트니 스피어스(2)에 합류하여 여러 차례 데뷔한 유일한 여성 아티스트로 합류했다. 전반적으로 그녀는 저스틴 비버와 드레이크에 이어 다섯 번째 아티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