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identity 다운로드

일반적으로 다운로드 관리자는 한 세션에서 대용량 파일 또는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9와 같은 많은 웹 브라우저에는 다운로드 관리자가 포함됩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를 비롯한 독립 실행형 다운로드 관리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는 이러한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합니다. 한 번에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대용량 파일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활성 다운로드를 일시 중단하고 실패한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다운로드 관리자는 무료이며 지금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를 설치하시겠습니까? 중요! 아래 언어를 선택하면 전체 페이지 콘텐츠가 해당 언어로 동적으로 변경됩니다. DigiCert 루트 인증서에 대한 질문이 있거나 지원되는 응용 프로그램 목록에 추가하려면 roots@digicert.com 문의하십시오. DigiCert 인증서 호환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DigiCert 고객: 인증서의 중간 루트를 찾고 있다면 DigiCert 계정 내에서 다운로드하거나 계정 관리자 또는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 루트 인증서 * 중간 인증서 * 교차 서명 된 인증서 DigiCert는 루트 인증서의 사용 및 / 또는 배포에 대한 특별한 라이센스 계약을 청구하거나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조직에서 응용 프로그램에 DigiCert 루트를 포함하기 위해 사용권 계약을 받아야 하는 경우 roots@digicert.com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DigiCert는 인터넷 브라우저, 이메일 클라이언트, VPN 클라이언트, 모바일 장치, 운영 체제 등을 포함하여 X.509 인증서 기능을 지원하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 및 하드웨어에 이러한 각 루트를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 DigiCert 커뮤니티 루트 및 중간 인증서를 찾고 있는 경우 DigiCert 커뮤니티 루트 및 권한 인증서를 참조하십시오. . 당신은 다운로드 관리자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여전히 당신이 선택한 파일을 다운로드할 경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대시 보드및 보고서 웹 배너와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데이터를 변환여기 를 클릭하여 영어 버전 DigiCert 루트 인증서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신뢰할 수있는 기관 인증서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모든 일반적인 웹 브라우저, 모바일 장치 및 메일 클라이언트에서 자동으로 인식됩니다. DigiCert 루트 인증서는 널리 신뢰되며 전 세계 교육 및 금융 기관뿐만 아니라 정부 기관을 포함하여 DigiCert 고객에게 SSL 인증서를 발급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음은 DigiCert 중간 인증서에 대한 링크입니다. 인증서를 다운로드하려면 다운로드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파일 저장 또는 링크 저장을 옵션으로 선택합니다.

DigiCert는 발급된 모든 중간 및 루트 인증서의 유일한 연산자입니다. 공개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각 중간 및 루트 인증서는 DigiCert CPS의 최신 버전에서 운영되며 DigiCert의 현재 Webtrust 감사하에 감사를 받게 됩니다. . COFO 23 및 월드 포레스트 위크의 배너와 포스터를 복사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일상적이고 전문적인 홍보 용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윈도우 서버 2003 R2 데이터 센터 에디션 (32 비트 x86), 윈도우 서버 2003 R2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32 비트 x86), 윈도우 서버 2003, 윈도우 서버 2003 R2 표준 판 (32 비트 x86), 윈도우 XP 서비스 팩 2.

Kommentarer inaktive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