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도현체 다운로드

GnV 5 월 05 2018 2:03 오전 Ep24는 너무 감동 .. 저는 사도찬의 아버지가 된 이 에피소드에서 너무나 많이 울었습니다. 장근석의 연기는 정말 대단하다…. 그는 정말 훌륭한 배우입니다.. . 실제로 좋은 kdrama를 원한다면 대신 낮은 등급의 드라마를 찾으십시오. 한국 관객의 선호도에 대해 뭔가 잘못된 점이 있다. 가족 테마에 대한 가장 높은 등급 kdrama 평소.. 그녀의 진짜 부모를 모르는 딸. 그녀는 가난하지만 그녀의 진짜 부모는 부자입니다..

부유하고 가난한 가족의 불개에 대해.사랑없이 메리에 대해 … 아이 레아 amd 부모 일상 생활 문제. 내가 kdrama와 지루 이유입니다.. 그들은 항상 같은 패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거의 몇 년 이후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다타마는 다릅니다. 당신은 분대 38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당신은이 팝콘과 콜라 3 월 16 2018 9:15 오전 그래서 그들은 장소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검찰은 혼수 상태에 빠졌거나, 사기범이 자리를 잡고 검사로 활동한 상황이다. 그래. 충분히 유망한 것 같습니다. 장근석의 짧은 머리에 기대가 많지만… 아이U와의 드라마 이후 ???? 2018년 2월 25일 오후 7시 41분, 장근석이 다시 만나기를 기다릴 수 없다.

* 사랑 많이 쿠키가 올바르게 설정할 수없는 많은 이유가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이유입니다. . 메디나 4월 07일 오후 3:02 항상 JKS의 팬 `You`re Beautiful`에서 나는 지금 `스위치`를 즐기고 있어요. 이 좋은 드라마로 컴백하게 되어 기쁘다:) 오라신 라타나 5월 18일 오후 2시 53분 스위치 계속 계속, 위대한 드라마를 끝내지 않았으면 좋겠다, 위대한 배우 장근석 내 좋아하는 배우, 가수와 모델뿐만 아니라 그의 아름다운 얼굴하지만 그의 화려한 다재다능한,나는이 드라마를 다시 볼 것이다 ❤️❤️❤️ 2018 년 5 월 26 일 오후 3:06 왜 높은? 나는 그들이 새로운 것들에 정말 절름발이와 반복적 인 플롯을 선호 kfans 궁금, 스위치는 내가 장어와 장근석의 팬이야 사실, 보고 너무 재미 있었다 하지만 난 그냥 팬이기 때문에 그 말을아니에요 .. 드라마는 단지 5 또는 6 % 등급보다 컸다 .. Fullheart5 May 19 2018 3:04 pm 다른 댓글 중 하나에 동의합니다. 평점이 항상 시청자를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시리즈는 전 세계 팬들에 의해 시청되었다! 나는 전 세계 감시자 중 한 명입니다. 장근석의 팬으로 오랫동안 해왔고, 재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할 것이다. 카렌 5월 19 일 2018 년 4: 50 오후 이것은 2018 년 최고의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가족 드라마와 로맨스 에 지루해하는 k드라마 팬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2018년 5월 17일 오후 9시 59분. 메신저는 캐스트를 놓칠 거야.. 다.. 특히 장근석. 그는 정말 좋은 배우입니다! 이 드라마는 슈퍼 대박이다. 모든 것에 완벽합니다. 이 드라마에서 벗어나는 것은 너무 어렵다. 그리고 나는 곧이 스위치를 다시 볼 것 같아요 …..

마마크리 2018년 5월 18일 오후 1시 56분 스위치는 드라마의 보석이기 때문에 어떤 주류(K) 드라마와도 달리. 패션의 부족, 재산과 재물, 사랑 / 섹스, 정상적인 가족 및 친구 불화, 정상적인 드라마 재료 … 심지어 필요한 에피소드 8 키스는 아직 시청자가 원하는 떠나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사로 잡는 방법을 알고있다. 그것은 단지 완벽했다. 이러한 감각에 대한 고정만이 드라마에 좋아 / 열지 않을 수 있으며 어쩌면 더 낮은 시청률을 얻었을 수도 있습니다 … 그들은 그런 드라마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 그런 유감. 주제는 빛을 만들기 위해 단지 충분한 유머와 놀랍게도 가까운 실제 생활을 미러링입니다. 장근석의 더블 연기(삼중역할성까지, 부송수와 사도찬뿐만 아니라 사도찬역도 부각준역을 맡았다).

그는 ”1000 개의 얼굴을 가진 배우”라는 제목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Kommentarer inaktive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