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자바 다운로드

새로운 맥북으로 이클립스를 실행하는 동안, 당신은 자바 SE 를 설치에 대한 오류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6.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해당 자습서에서 언급 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그러나 설치를 완료 한 후 JRE의 1.6, 1.7 또는 8 (최신 Java) 사이를 전환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당신은 아래의 질문 중 중 이면 당신은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외부 서버에서 OS X 다운로드에 대한 대체 Java (가용성이 보장되지 않음) Java 런타임은 API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가용성을 기반으로합니다. API 중 일부는 OS X 10.7.3의 일부로 만들어졌습니다. Mac OS의 이전 버전에 API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한 아직 공식적인 단어는 없습니다. 자동 업데이트 하는 동안, 맥 OS X 10.9 (매버릭스) 사용자가 설치 실속을 볼 수 있습니다. java.com 웹 사이트에서 최신 Java를 다운로드합니다.

Mac에 이전 Java 버전이 있고 최신 버전을 설치하는 경우 이전 버전이 최신 버전의 성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전 버전을 수동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고 최신 버전을 사용하도록 설정합니다. 그런데, 이전 자바 버전은 자체적으로 자체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Mac OS X 10.7.3 이상: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Java 아이콘을 클릭하여 Java 버전을 나열하는 Java 제어판에 액세스합니다. 시스템 기본 설정 아래에 Java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으면 Java 7 이상 버전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OS X에 대한 자바는 최신 자바 버전입니다. Mac 컴퓨터가 가능한 모든 취약점으로부터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프로그래밍 언어가 정식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또한 Java applets의 자동 실행을 비활성화하도록 웹 Java 플러그인을 구성합니다. OS X 10.7.3 버전이 설치된 Mac은 자바가 즉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수동으로 설치해야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OS X 10.7.3 이상 버전을 실행하는 Mac 컴퓨터에서 Java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자바가 필요하지 않지만 설치하려는 경우 OS X 프로그램에 대한 Apple의 Java를 사용하여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자바는 애드웨어를 Windows와 같은 운영 체제에 묶는 것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그래서 그 뿐만 아니라 맥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애플 컴퓨터 애드웨어무료 유지하려는 경우, 자바 설치를 포기. Mac에서 Java 설치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 Mac을 제거하십시오. 참고: 지원되지 않는 오래된 버전이 특별히 필요한 앱을 사용하는 경우 Apple에서 레거시 Java SE 6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wget을 통해 리눅스에서 자바 JDK를 다운로드하는 대신 라이센스 페이지에 oracle.com 표시됩니다. 당신이 모르는 경우에, 자바는 항상 애플에 의해 지원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애플 때문에 수 있습니다.- 그것은 벽으로 둘러싸인 된 정원 –자바의 이전 버전에 의해 제기 된 보안 문제에 대 한 우려 했다.

오라클에 따르면 현재 Java 버전은 성능 향상 및 보안에 관한 최신 버전입니다. Java 런타임은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의 가용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부 API는 Mac OS X 10.7.3에 추가되었습니다. Apple은 이전 버전의 Mac OS에서 해당 API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 없습니다. 문제를 보고하거나 Java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한 피드백 양식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및 맥에 대 한 OS X에 대 한 자바를 설치 하려면, 맥 OS X를 실행 하는 인텔 기반 애플 컴퓨터 필요 (10.7.3) 이상. 장치에 Java를 설치하는 것은 모든 사용자에 대해 시스템 전체에서 수행됩니다. 즉, 관리자 권한이 필요합니다. 즉, Java는 단일 사용자 기준으로 Mac에 설치되지 않습니다.

자바 버전 6 이하의 경우 Apple은 자체 버전의 Java를 제공합니다. Mac OS X 10.6 이하의 경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Apple 메뉴에서 사용 가능)을 사용하여 Mac용 Java 6의 최신 버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Mac에서 Apple Java 6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서는 Apple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Kommentarer inaktive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