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포켓몬스터 다운로드

에뮬레이터 앱은 GamePlay와 같은 웹 앱보다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다른 앱과 마찬가지로 Apple에서 제공하는 iOS 프레임워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지원 일시 중단 애플 리 케이 션, 그래서 다른 응용 프로그램으로 전환 하 고 중단 없이 나중에 반환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부족 하지 않은 제공). 앱은 로컬로 저장되고 iTunes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일부는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기도 합니다. 게임 패드 지원iOS에 추가 된 이후 7, 이러한 에뮬레이터의 대부분은 GameVice 또는 PXN 스피디 같은 액세서리와 함께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최고 복고풍 게임은 무엇이며 왜? 아래, 페이스 북을 통해,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그들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이야기를 읽을 수있는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포켓몬 고는 2016년에 가장 많이 사용되고 인기 있는 수익성 있는 모바일 앱 중 하나였으며, 연말까지 전 세계적으로 5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실제 환경 내에서 이동할 수 있으며, 자신의 avartars는 게임의지도 내에서 이동합니다. 플레이어는 생성하고 자신의 avartars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의 다른 유형은 물 유형 포켓몬은 일반적으로 물 근처에서 발견되는 등 세계의 다른 지역에 거주한다.

플레이어는 스타더스트와 캔디를 사용하여 포켓몬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유일한 사탕은 포켓몬을 준비하는 데 필요합니다. 포켓몬 진화 트리의 각각은 레벨 업에 만 사용할 수있는 사탕의 자신의 유형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게임 내 활동에 대한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험치를 획득하면 플레이어는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Niantic은 플레이어가 프로필 화면에 나타나는 포켓몬을 선택할 수 있는 버디 포켓몬 기능과 선택한 포켓몬을 기반으로 받은 게임 내 보상 및 보너스를 소개했습니다. 이 기능은 그 달 말에 릴리스되었습니다. 상위 66 포켓몬 아이폰 배경 화면 및 배경의 컬렉션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에 대한 배경 또는 홈 화면으로 사용하는 HD 이미지의 우리의 성장 컬렉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우리의 사이트에 포켓몬 아이폰 배경 화면을 게시하려는 경우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개인적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iOS 에뮬레이터입니다. 닌텐도 핸드 헬드 게임의 3 세대 완벽 하 게 아이폰 폼 팩터에 자신을 빌려, 성능 (내 아이폰에 6) 우수, 그리고 에뮬레이터 자체는 기능으로 가득 차 있다.

그 중 저장 상태, 외부 게임 패드, 원격 디스플레이에 대한 AirPlay, ROM을 빨리 감기 할 수있는 기능, 사용자 정의 컨트롤러 스킨 및 치트 코드에 대한 지원입니다. 포켓몬이 아닌 게이머의 경우, 살펴볼 가치가 있는 다양한 에뮬레이터가 있습니다: ROM을 전혀 다루지 않고도 클래식 타이틀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닌텐도 아직 그것의 컬렉션을 포팅에 촉각을 곤두 세우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세가 iOS에 대 한 많은 오래 된 게임을 부활 했다 10 클래식 세가 게임 스마트폰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10 고전적인 세가 게임 당신은 당신의 스마트폰에서 재생할 수 있는이 문서에서 우리는 최고의 고전 세가 게임의 우리의 선택을 라운드 당신 스마트 폰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Kommentarer inaktive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