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xml 다운로드

열리는 코드 스타일:XML 페이지에서 Android 탭으로 전환합니다. 왼쪽 창에서 Android를 선택합니다. 오른쪽 창에서 추가할 모듈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IntelliJ IDEA에서 안드로이드 SDK를 구성, SDK를 참조하십시오. 기존 Java 모듈에 Android 면을 연결하려면 이 절차를 수행해야 합니다. Android 모듈에는 기본적으로 이 면이 적용됩니다. 문자열의 시작 부분에 있는 at-symbol(@)는 XML 파서가 ID 문자열의 나머지 부분을 구문 분석 및 확장하여 ID 리소스로 식별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더하기 기호 (+)는 이 이름이 R.java 파일에서 생성되어 리소스에 추가되어야 하는 새 리소스 이름임을 의미합니다. Android 프레임워크에서 제공하는 다른 ID 리소스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Android 리소스 ID를 참조할 때 는 더하기 기호가 필요하지 않지만 Android 패키지 네임스페이스를 추가해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두 어댑터는: IntelliJ IDEA 버전 2016.1부터, 비 그라드 안드로이드 프로젝트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Android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면 이러한 방법 중 하나 또는 둘 다를 사용하여 앱의 UI를 빌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XML에서 앱의 기본 레이아웃을 선언한 다음 런타임에 레이아웃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의 다른 탭에 정의 된 표준 XML 코드 스타일 설정에 따라 IntelliJ IDEA 형식 의 안드로이드 전용 XML 파일을 사용하려면 Android XML 파일 의 사용자 지정 서식 설정 확인란을 선택 취소하십시오. 선택한 모듈 유형에 따라 IntelliJ IDEA는 res 및 gen 폴더로 올바른 모듈 구조를 자동으로 설정하고 필요한 라이브러리를 다운로드하며 다양한 Android 전용 설명자생성을 생성합니다. Android 개발에는 레이아웃 및 리소스 정의 파일, 매니페스트 파일 등과 같은 전용 XML 파일로 작업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IntelliJ IDEA가 이러한 파일에 표준 XML 코드 스타일을 적용하거나 사용자 지정 코드 스타일 설정을 구성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ViewGroup 클래스의 각 하위 클래스는 뷰 내에 중첩된 뷰를 표시하는 고유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Android 플랫폼에 내장된 보다 일반적인 레이아웃 유형 중 일부입니다.

안드로이드 SDK는 자바 SDK (JDK)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프로젝트에 대한 Java SDK를 다운로드하고 구성해야합니다. 메뉴에서 파일 | 선택 신규 | 새 프로젝트 마법사를 여는 프로젝트입니다. 왼쪽 창에서 안드로이드를 선택합니다. 작업에 따라 Android 개발에 필요한 모듈 유형을 선택합니다. 또한 Android Studio의 레이아웃 편집기를 사용하여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XML 레이아웃을 빌드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Android Studio 3.6 이상에서는 뷰 바인딩 기능을 findViewById() 호출을 대체할 수 있으며 뷰와 상호 작용하는 코드에 대한 컴파일 타임 형식 안전도를 제공합니다. findViewById() 대신 뷰 바인딩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활동의 onCreate() 콜백 메서드는 활동이 시작될 때 Android 프레임워크에서 호출됩니다(활동 문서에서 수명 주기에 대한 설명 참조). Android 전용 XML 파일에 대한 사용자 지정 코드 스타일을 정의하려면 Android XML 파일 의 사용자 지정 서식 설정 확인란을 선택하고 코드 스타일에 설명된 대로 탭의 컨트롤을 사용하여 다양한 유형의 Android XML 파일에 적용할 설정을 구성합니다.

Kommentarer inaktive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