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번호 db 다운로드

미국 우편 번호는 우편 배달을 위해 USPS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즉, 항상 연속적인 지리적 영역을 다루지는 않습니다. 배달 목적(예: 대기업을 제외한 거리의 한쪽에서 배달)이 항상 매핑이나 통계에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우편 번호는 이러한 목적을 위해 자주 사용되기 때문에 미국 인구 조사국은 우편 번호 영역의 대략적인 경계를 계산합니다. 이러한 영역을 우편 번호 표 표 영역이라고 합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위도 좌표에 대해 (latitude_min + latitude_max) / 2를 사용하는 사각형에 대한 수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메서드는 예제 그래픽에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보시다시피, 이것은 실제로 우편 번호가 적용되는 지역 내에 속지 않는 좌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메서드를 사용하여 선택한 점은 실제로 우편 번호가 적용되지 않는 작은 영역 내에 있습니다. 이 계산 방법을 사용하면 우편 번호 외부의 지점이 약 8%가 됩니다. 모든 우편 번호 ZCTA (우편 번호 표 영역)입니까? 사람들이 ZIP을 완전히 활용하는 데 최대 5년이 걸릴 수 있으므로 ZIP 변경이 최소화되고 10년 된 데이터 세트에는 현재 활성 5자리 우편 번호의 99%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이터를 업데이트하는 빈도를 평가할 때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편 번호에 대한 많은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요구 사항에 따라 매년 한 번, 5년에 한 번씩 목록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년 추가되는 새로운 우편 번호의 수가 포함되어 있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래프에서 볼 수 있듯이 오차 범위는 우편 번호의 절반 이상에 대해 10% 이상이며 이는 예상 인구 변화보다 높습니다. 이 점을 더 설명하기 위해 2010년 인구 조사 인구는 ZIP의 거의 75%에 대한 가장 최근의 ACS 오차 범위 내에 있습니다. 따라서 인구 조사에 대한 ACS 추정치를 선택하면 인구 추정치가 ZIP의 25%에 대해 개선되고 거의 75%에 대한 정확도가 낮아집니다. ACS 추정치에 오차 범위를 포함시켜 자체 견적을 작성하려는 사람들이 지정된 ZIP에 대한 인구를 추정하기 위한 공식에 대해 자신의 판단 을 내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우편 번호의 채우기 중심은 실제로 경계 상자 좌표와 마찬가지로 우편 번호의 경계 밖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발생은 드물어야 합니다. 우편 번호의 3% 미만에는 ZIP 경계 외부에 있는 인구 센터가 있습니다. 행운없이 시간에 시간에 대한 구글을 검색 한 후 나는 마침내 내가 필요한 정확히 Zipcodedownload.com 발견! 그리고 너무 저렴합니다. A. 우편 번호 데이터가 자주 변경됩니다.

매년 USPS 우편 번호 기록에 수천 개의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도시가 추가되고 제거됩니다. 우편 번호가 만들어지거나 단종됩니다. 수정이 이루어집니다. 경계가 변경됩니다. 거리가 추가되고 거리 이름이 변경됩니다. 매달 다운로드하지 않으면 짧은 기간 내에 데이터베이스가 오래됩니다. Top으로 돌아가서 제품을 박수를 치기 위해 거의 쓰지 않지만 소프트웨어의 유용성은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특정 로캘에서 반경을 찾기 위해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는 우편 번호 소프트웨어는 사용하기 쉽고 모든 직접 메일 마케터를위한 귀중한 자원입니다. 난 그냥 당신의 모든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매우 유용한 것으로 입증 된 미국 우편 번호 프로그램의 사용을 즐기고 있다. 캐나다 우편 번호를 같은 방식으로 활용할 수 없었던 것은 유감이지만, 적어도 귀하와 귀하의 회사가 좋은 고객 서비스와 좋은 제품을 우리에게 공급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며칠 이동 나는 거기에 얼마나 많은 dividial 우편 번호가 있었는지 물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뉴욕 시 내부 지역은 실제로 다른 장소의 이름을 따서 명명 된 많은 우편 번호로 분할됩니다.

Kommentarer inaktive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