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player 다운로드

SMPlayer가 뛰어난 또 다른 영역은 자막입니다. SMPlayer를 사용하면 글꼴, 크기 및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식으로 자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시 ”그것이 무엇을,”나는 각 기능에 대해 언급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아마 가장 좋은 기능은 당신이 재생하는 파일에 대한 모든 것을 기억하는 기능입니다 – 그냥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 첫 번째 탭으로 이동 – 선택 – ”열기”- ”최근 파일”당신이 원하는 비디오 파일을 선택합니다. 플레이어는 당신이 장소에 있는 모든 개조하면 되겠 어 (있는 경우)와 함께 중단 한 곳에서 시작합니다. 결론적으로, SMPlayer는 경량의 또 다른 예입니다, 유용, 무료,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 과 내가 어떻게 든 그것을 평가했다면, 결과는 단지 하나가 될 것입니다 : 의심 할 여지없이 인상적. – 리얼 오디오 : 쿡, SIPRO, ATRAC3 (실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그것은 재생 지원의 측면에서 모든 종류의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 그것은 재생 엔진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SMPlayer는 비디오 및 오디오 형식의 긴 목록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의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 SMPlayer는 또한 유튜브 및 기타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기능: 자동으로 자막을 찾아 다운로드합니다. 썸네일 생성기.

많은 오디오 및 비디오 필터. 스킨. 3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됩니다. 일단 설치, 그것은 몇 가지 글꼴 및 다른 좋은 로드 해야, 어떤 또 다른 분 또는 2 걸립니다. 자막과 함께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고있다. 그것은 SRT, 서브, SSA, Matroska 파일, DVD 자막에 포함 된 자막을 지원합니다 … SMPlayer 자막은 매우 좋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글꼴과 크기, 심지어 자막에 대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MPlayer에는 흥미로운 제안이되는 다른 많은 훌륭한 기능이 있습니다. 가장 유용한 방법 중 하나는 DVD 플레이어처럼 조금 재생 되는 파일의 설정의 대부분을 기억 하는 방법. 당신이 조금 피곤하기 때문에 영화를 끄면, 당신은 SMPlayer에서 나중에 열 때, 그것은 당신이 자막과 오디오를 포함한 모든 원래 설정으로 떠난 정확히 같은 지점에서 시작됩니다. – AC3 / A52, E-AC3, DTS (돌비 디지털) 오디오 (소프트웨어 또는 SP / DIF) SMPlayer는 무료 및 오픈 소스입니다. SMPlayer는 GPL 라이선스하에 있습니다.

SMPlayer는 비디오 및 오디오 필터, 재생 속도의 변화, 오디오 및 자막 지연의 조정, 비디오 이퀄라이저와 같은 많은 고급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더 많은. 윈도우 и 리눅스: SMPlayer — 크립토의 크립토를 크립토로 이리저리 에 이르렀습니다. 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SMPlayer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MPlayer를 위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로, 거의 모든 알려진 비디오 및 오디오 형식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MPlayer의 가장 일반적이고 유용한 옵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SMPlayer는 YouTube 동영상을 재생하거나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가능성과 같은 다른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합니다. – WMA 9 (WMAv3), 복스 웨어 오디오, ACELP.net 등 (x86 DLL을 사용하여) SMPlayer는 가장 알려진 형식과 코덱을 지원합니다 : AVI, MP4, MKV, MPEG, mov, divx, h.264 … 내장 된 코덱 덕분에 모든 것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타사 코덱을 찾고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SMPlayer는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중국어, 일본어를 포함하여 30 개 이상의 언어로 사용할 수있는 모든 지원 되는 형식의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 지원되는 비디오(가장 중요한 비디오만 나열됨) . . – 소렌슨 v1/v3 (SVQ1/SVQ3), 시네팍, RPZA 및 기타 퀵타임 코덱 – RealVideo 3.0 (RP8), 4.0 (RP9) (실제 라이브러리 사용) SMPlayer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MPlayer를 엔진으로 사용하므로 외부 코덱없이 가장 잘 알려진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 AVI, MKV, ogm, mpeg, vob, 3gp, asf, mov, wmv, mp3 DVD 디스크와 인터넷 스트림을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Kommentarer inaktive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