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n gateway 다운로드

VPN 장치의 모델 제품군 및 펌웨어 버전을 선택한 다음 ”구성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Azure 포털, PowerShell 또는 CLI를 사용하여 1~3단계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Azure 외부에서 온-프레미스 VPN 장치를 구성하는 것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Azure VPN 게이트웨이, 가상 네트워크 및 온-프레미스 네트워크 주소 접두사 및 VPN 연결 속성 등의 해당 값을 사용하여 VPN 장치에 대한 구성 스크립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시작점으로 사용하거나 구성 콘솔을 통해 온-프레미스 VPN 장치에 직접 스크립트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VPN 연결이 설정되는 동안 Windows의 가상 네트워크 어댑터가 만들어지고 어댑터에 ”10.211.” 블록으로 시작하는 IP 주소가 할당됩니다. 기본 게이트웨이 주소는 가상 네트워크 어댑터에서 지정됩니다. Windows 명령 프롬프트에서 ”ipconfig /all” 명령을 실행하여 이러한 네트워크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zure VPN 게이트웨이, 로컬 네트워크 게이트웨이 및 둘을 연결하는 연결 리소스를 만듭니다. 다음 페이지에서는 크로스-프레미스 VPN 연결이 Azure VPN 게이트웨이, 온-프레미스 VPN 장치 및 두 개를 연결하는 IPsec S2S VPN 터널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인 작업 흐름에는 ”VPN 게이트 클라이언트 플러그인”이 있는 SoftEther VPN 클라이언트의 특수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단계가 포함됩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이번엔 또 뭐야? 지침이 없습니다. `연결`을 클릭하면 VPN 클라이언트 이름을 설정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이름을 주었다. 이번엔 또 뭐야? 인터넷 검색을 하면 아무것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정말 난 그냥이 준 10 분 다음 제거. 메모장에 대한 지침이 수행됩니다.

파일 이름이 ”vpngate-클라이언트-”로 시작하는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 이 화면에서 현재 실행 중인 VPN 게이트 공용 VPN 서버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화면의 이 목록은 맨 위 페이지의 목록과 동일합니다. 목록에서 하나를 선택하고 ”VPN 서버에 연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선택한 VPN 게이트 서버가 TCP 및 UDP 프로토콜을 모두 지원하는 경우 위의 화면이 나타납니다. 화면에서 TCP 또는 UDP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아래 코드를 복사하여 이 프로그램을 웹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 무료, 사용하기 쉬운 Softether 클라이언트, 분 설치. – 2 주 로깅 정책. – 좋은 VPN 사이트의 제비는 아시아에서 항상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무료이지만 시간의 약 5 %만 작동합니다. 실제로 작동하는 릴레이를 찾으려고 영원히 걸립니다. 100 개 정도의 릴레이 중에서 그들은 어쩌면 하나 또는 두 개의 결국 작동 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을 위해 검색 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 해야) 당신은 또한 Azure PowerShell를 사용 하 여 구성 스크립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와 같이: . 사용하기 쉽습니다. 데이터 제한이 없습니다. 등록이 없습니다. 그 목적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무료입니다. 🙂 하나를 선택하고 성공적으로 연결하면 YouTube, 훌루, 넷플릭스 등과 같은 서비스에 대한 지역 제한을 제거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Kommentarer inaktive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