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영웅 다운로드

음악 영웅하지만 가지고있는 장점은,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노래와 함께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의미, 휴대 전화의 메모리에서 게임에 자신의 노래를로드 할 수있는 옵션이 있다는 것입니다. 노래를 통해 올바른 음과 버튼을 눌러 음악과 가상 관객을 흥분 유지. 음악 영웅 – 리듬 비트 탭은 감각을 자극 아주 새로운 흥미 진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오늘 무료 데스크톱 PC 게임 다운로드를 가져옵니다. 당신이 음악 리듬 게임에 들어가려면, 당신은 음악 영웅을 사랑합니다 – 리듬 비트 탭 PC 게임. 그것은 가장 흔들과 그루브 뮤지컬 게임이기 때문에. 당신의 앞에 타악기가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런 다음 음악의 리듬에 해당하는 다른 버튼과 색상을 누릅니다. 그러나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빨리 그들을 누릅니다. 정확하고 정확합니다. 심지어 밀리 초에 의해 그것을 그리워 하 고 처벌 얻을 것 이다.

음악 영웅은 당신이 좋아하는 노래와 함께 재생할 수있는 안드로이드에 대한 기타 영웅 스타일의 게임이다. 당신은 음악 영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추천합니까? 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원본 파일의 메타데이터를 덮어쓰지 않습니다. 모든 트랙 메타데이터가 포함된 다운로드 순간에 새 복사본이 만들어집니다. 이 포함된 메타데이터는 ID3 태그 표준을 준수하며 iTunes, Winamp, Windows 미디어 플레이어, Soundminer 등과 같은 모든 ID3 태그 호환 소프트웨어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포함된 파일과 비포함 파일의 샘플을 다운로드하려면 트랙 세부 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여 ”추적 메타데이터 편집”을 클릭하고 ”지금 다운로드” 섹션에서 ”편집”을 클릭하고 다운로드 옵션을 선택합니다. Words Mobile 스튜디오는 기타 히어로와 록 밴드 시리즈와 매우 유사한 이 뮤지컬 게임을 즐기도록 초대합니다. 이 기회에 우리는 노트가 슬라이드 것입니다 따라 세 가지 색깔의 스트림을 가지고 당신은 음악의 리듬에 그들을 탭해야합니다. 정확할수록 점수가 높아집니다. 유일한 단점은 음악 영웅 만 MP3 파일을 지원, 그래서 스포티 파이 또는 유튜브 같은 애플 리 케이 션과 동기화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장치에있는 노래 중 일부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잠시 동안 즐겁게 유지해야합니다. 음악 영웅은 픽업하고 재생하기 쉽고 잠시 동안 좋은 재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앞서 언급 한 기타 영웅 뒤에 지연및 프리젠 테이션과 게임 플레이의 깊이의 측면에서 탭 복수.

그래픽은 똑똑하지만 조금 지루하며 게임 플레이 (예 : 다른 악기 또는 경력 모드)에 변화가 없습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에 대해 자신을 테스트하기 위해 음악 영웅에도 온라인 점수 판이 없습니다. 음악 영웅은 자신의 음악과 함께 재생할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한 재미, 하지만 게임은 오랜 시간 동안 즐겁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피자 를 지연. 뮤직 히어로는 기본적으로 3곡만 포함하고 있으며 그 중 어느 것도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함께 재생할 유명한 예술가에서 트랙의 다양한 선택을 제공 기타 영웅과 탭 복수와 같은 유사한 안드로이드 게임 뒤에 게임을 두고. 무료 데스크톱 PC 게임 다운로드의 홈에 들어가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음악 영웅 – 리듬 비트 탭은 음악에 그것을 바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목표는 해당 색상이나 버튼에 음악의 노트를 일치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더 정확한 일치를 할수록, 더 높은 포인트를 얻을.

음악 영웅의 목적은 그들이 당신이 음악의 비트에 할 화면의 하단에 있는 컬러 디스크에 착륙으로 떨어지는 노트를 모두 공격하는 것입니다. 콤보를 구축하고 여러 노트를 타격하여 당신은 당신의 가장 높은 점수를 이길하려고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큰 물고기 게임에서 보석 매칭 모험 : 무료 캐스케이드와 데스크톱 PC에 대한 퍼즐 게임을 일치에 대해 알고있는 모든 것을 잊어 버려. 도전 수준, 독특한 캐릭터, 파워 업의 거의 끝없는 컬렉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컴퓨터에 대한이 유일무이 한 무료 퍼즐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수백만에 가입하세요. 폭포를 다운로드 : 보석 매칭 모험과 알아 […] 이 보기의 `검색` 열에는 확인된 프로그램 또는 광고모니터링 횟수가 반영됩니다. `트랙` 열에는 프로그램 또는 Add.Right의 `+` 기호에서 감지된 고유 트랙의 수가 반영되어 제목 및 관심 있는 당사자를 포함한 트랙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는 또한보고 그것이 감지 된 대로 음악과 함께 비디오의 클립을들을 수 있습니다! 수익은 쿼틀러로 수집되므로 여기에서 수익을 표시하는 데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Kommentarer inaktive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