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아이콘 다운로드

우리의 디자이너에 의해 무료 아이콘의 수천에서 다운로드 Geekies 아이콘 세트는 벡터 기반의, 디자인 관련 아이콘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은 300 개 이상의 고유하게 구축 된 아이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세트입니다. 비록, 공짜 (아이콘의 몇)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문서 아이콘, 화이트보드, 종이에 펜, 기술, 클라우드, 스마트폰, 키보드, 체인, 자물쇠, 머그컵, 선글라스 및 기타 몇 가지 아이콘이 포함됩니다. 스위프트 아이콘은 공짜 프로모션 기술을 활용합니다. 그것의 공짜는 2,000+ 아이콘의 전체 세트에 대한 소개 다리 역할을합니다. 여기에 멋진 이미지 콘텐츠는 완전히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AI, 스케치, PNG, SVG, JPG, EPS 및 PDF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당신이 찾고있는 구급차 아이콘이든 다양한 심장 모양이든,이 패키지는 대단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이 목록으로 엄청난 양의 재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많은 재능있는 그래픽 디자이너와 예술가의 훌륭한 디자인 작품을 많이 논의했습니다. 목록을 끝내야 한다는 것은 슬픈 일이지만, 우리는 우리의 주요 목표를 달성했다고 진정으로 느낍니다. 즉, 우리의 독자에게 충분한 공간과 따기에 충분한 다양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프로젝트를 나타내는 아이콘을 선택해야합니다, 또는 당신이 현재 제작하는 아이디어. 당신은 담당, 그래서 우리가 좋은 일을한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아마도, 우리는 노골적으로 당신이 반복해서 사용하는 자신을 발견 한 세트를 포함하는 것을 잊었다. 이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는 것을 망설이지 말고, 우리는 당신을 위해이 목록을 업데이트 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거의 2 년 전에 공유, 이 라인 아이콘 세트는 여전히 기절이 모든 벡터 일을 시작하는 디자이너를 놀라게 관리. 수만 다운로드, 이것은 애플 리 케이 션에 적합 한 아이콘의 아름 다운 집합, 소프트웨어, 그리고 웹 디자인.

군사 웹 사이트는 웹 디자인에서 아이콘을 사용하는 이점에서 제외될 수 없습니다. 군사 적 이야기를 취재하거나 초대를 하거나 콘텐츠 카테고리에 아이콘을 사용하는 등 군사 아이콘을 사용하는 것이 적합한 경우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탱크, 지프, 물 기계, 비행기, 헬기, 미사일 및 기타 군사 관련 장비 및 기계 : 이 패키지를 얻어서, 당신은 같은 군사 아이콘을 얻을 것이다. 돈, 차트, 회계, 계산기 및 거래 아이콘 : SVG 형식의 금융 벡터 아이콘. Pramod Kabadi는 무료 그래픽 디자인 물건을 공개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그는 대중에게 주는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그것이 그에게 주는 관심의 종류를 좋아합니다! 12 개의 독특한 음악 아이콘의 그의 팩은 확실히 웹 사이트 디자인 및 응용 프로그램 프로토 타입에서 큰 목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콘은 비닐, 헤드폰, 마이크, 마이크 입력, 이어버드, 음표, 카세트, 피아노의 아웃스트레치, 음악 플레이어, 스피커, 기타 및 볼륨 표시기를 위한 것입니다. 지갑을 채찍질하지 않고도 웹사이트 나 앱에서 음악 페이지를 설정하는 데 필요한 모든 아이콘입니다.

벡터 얇은 선 아이콘의 간단한 집합입니다. 48×48 픽셀 완벽합니다. 선형 픽토그램 팩. 추상 기호 모양 그림 로고 벡터 개념 아이콘입니다. 오늘날 우리가 보는 벡터 그래픽의 대부분은 AI로 제작되었지만 대부분의 프로토타이핑은 일러스트레이터 사용자를 위한 Mac 대안인 스케치(Sketch)에서 발생합니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노출에 대한 대가로 자신의 독특한 작품을 대중에게 공개하고, 아마도 모든 노력에 대한 인식을 공개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무료 작품의 일부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그래픽 디자이너중 일부를 논의하고 홍보하고 싶습니다.

Kommentarer inaktive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