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로 연주곡 다운로드

찰스 코클린 (1867-1950)은 마그나드처럼 커리어가 없었다. 그의 음악은 상상력과 혁신, 하지만 인기 있는 자질에 아무 주장 하지: 가장 높은 순서입니다. 그것은 서정적, 때로는 세련된 단순에 깨지기 쉬운, 종종 리듬무료. 라벨의 음악(코에클린처럼 포레와 함께 공부한 사람) 또는 마우파산트의 텍스트, 또는 모네의 그림처럼 즉시 접근할 수 없다. 하지만 듣는 사람이 가까워질수록 코에클린의 팔레트의 독특한 색상이 더욱 뚜렷해집니다. 그의 일반 교육의 일부는 영국 램스게이트에서 일어났다. 그는 나중에 법학을 공부, 1887 년에 학위를 취득, 하지만 트리스탄 und Isolde의 성능에 대 한 1886 년 6 월에 바이로이트 방문 그 과정을 변경 했다. 그는 두부아와 마세넷의 파리 음악원에 등록하여 2년 후인 1888년에 프리미어 그랑프리를 수상했습니다. 온실에서 그는 가이 로파르츠에서 평생 친구를 사게 되었고, 그는 프랭크와 차우슨을 소개했다. 로파르츠는 나중에 낸시의 온실 이사로서 종종 자신의 음악을 프로그래밍했을 때 마그나드의 가장 큰 후원자임을 증명했다.

현대 첼로의 고대 기원은 인도와 극동에서 왔으며 아랍 무역로를 통해 유럽에 도착했습니다. 18세기 중반 악기의 고급 구조가 이루어질 무렵, 더 많은 사운드와 다재다능함이 솔로와 앙상블 악기로서의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인간의 목소리, 톤의 따뜻함, 상부 레지스터의 극적인 품질과 통신의 악기의 지향성의 유사성 때문에 자신의 마음에 드는 현악기로 첼로를 인용. 이러한 모든 독특한 자질은 이 필수 컬렉션의 작품으로 표현됩니다. 차바 온자이(첼로), 가브리엘 슈와베(첼로), 키스 허비(첼로), 라파엘 월피쉬(첼로), 마리아 클라이겔(첼로), 크리스틴 머셔(피아노), 니나 티크만(피아노), 니콜라스 리머(피아노), 이나 에스더 주스트 벤-사슨(첼로), 앨런 스턴슨(첼로) 마이클 그레바니에 (첼로), 자넷 구겐하임 … 피아노와 첼로를위한 감정과 유령 루프. 어느 쪽도 실제 해상도와 슬픔과 희망의 교대 느낌이 있으며 첼로에 아름답고 간단한 솔로 를 갖추고 있습니다. 극적인 테마, 역사적 배경, 고전 테마 및 기념 비디오에 적합합니다.

첼로를 주요 악기로 선보이는 고요하고 편안한 구성. 동영상 블로그, 팟캐스트, 자연, 음성 해설 등에 이상적입니다. 1907년 A 메이저 Op 80의 첼로 소나타는 세 가지 무브먼트로 구성된 웅장한 작품으로, 아이디어가 가득한 소나타를 예고하는 화려한 오프닝이 있습니다. 초연 직후 나타난 르 메네스트렐(Le Ménestrel)의 리뷰는 주제가 바이올린 소나타보다 더 순수하고 결과적으로 개발에 덜 적합하다는 사랑스러운 사실을 언급하지만, 더 많다. 이 시대의 다른 소나타와 첼로 부분을 비교하면, Widor가 기술적 가능성이나 어려움에 관심이 없었던 첼리스트로 느낍니다: 예를 들어, 거대한 간격의 고용과 첼로 부분은 덕성을 위해 피아노의 것과 일치합니다. 소나타는 1907년 3월 14일 줄스 로브와 작곡가가 마담 맥스의 살롱에서 초연했으며, 같은 프로그램에서 바이올린 소나타 Op 79를 제공했다. 감성적인 피아노의 밝은 사운드와 첼로의 벨벳 사운드를 특징으로 하는 드라마틱한 시네마틱 트랙. 이것은 로맨틱 한 영화, 영감 순간, 평생 결정, 독특한 기회, 창의성, 흥분과 더 혼합 동요에 대한 이상적인 밑줄입니다. 첼로, 어쿠스틱 피아노, 업라이트 베이스로 녹음된 감성적인 음악.

Kommentarer inaktive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