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오브 헤븐 감독판 다운로드

리들리 스콧이 천국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 구상한 일종의 에픽 영화는 종종 영화 관객들에게 받아들여졌기 때문에 영화를 되돌아보고 얼마나 초라한 대우를 받았는지 보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20세기 폭스는 감독이 배를 바로잡을 수 있는 기회를 허용한 것에 대해 공로를 인정하지만 더 나은 자격이 있습니다(그들은 쉽게 천국을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같은 역할에 같은 배우를 출연하고 같은 이야기를 전함에도 불구하고, 천국: 감독의 컷은 연극과 같은 영화가 아닙니다. 스콧이 구상한 영화이며, 그의 이름에 많은 놀라운 타이틀을 가진 감독의 이력서에 합당한 영화입니다. 리들리 스콧은 영화 상영을 45분 단축해 달라는 폭스의 요청에 대해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영화를 상영하라는 폭스의 요청에 대해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고 비난한 천국의 왕국의 연극 버전에 불만을 품고 영화의 감독을 맡았다. 2005년 12월 23일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의 래멀 페어팩스 극장에서 발매되었다. [44] 영화 의 연극 버전의 혼합 비판적 수신과는 달리, 감독의 컷은 영국 잡지 토탈 필름의 4 성급 리뷰와 IGN DVD에서 10 점 만점에 10 을 포함하여 영화 평론가들로부터 압도적으로 긍정적 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45] [46] [47] 엠파이어 매거진은 재편집된 영화를 ”서사시”라고 부르며 ”감독의 컷에서 추가된 45분은 아름답지만 불완전한 퍼즐에서 빠진 조각과 같다”고 덧붙였다. [7] 한 리뷰어는 그것이 모든 시간의 가장 실질적인 감독의 컷제안 [8] 제임스 베라디넬리는 이야기와 개별 캐릭터의 동기에 훨씬 더 큰 통찰력을 제공한다고 썼다. [48] ”이것은 나갔어야 할 것입니다.”라고 스콧은 말했습니다. [7] 확장 감독의 컷의 DVD는 2006년 5월 23일에 출시되었다. 194분의 런타임이 있는 4디스크 박스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통적인 할리우드 서사시 영화의 맥락에서 오버추어와 중간 휴식이 있는 로드쇼 프레젠테이션으로 표시됩니다.

[44] 첫 번째 블루레이 릴리스는 로드쇼 요소를 생략하여 189분 만에 실행되었지만 2014 년 얼티밋 에디션 릴리스를 위해 복원되었습니다. [49] 최근 몇 년 동안 ”감독의 컷”이라는 용어는 평가절하를 겪었습니다. 그것은 마케팅 용어가되었다, 자신의 염가를 향상시키기 위해 DVD에 추가. 종종 ”감독의 컷”은 복원 된 몇 가지 사소한 장면을 제외하고는 본질적으로 연극 컷과 동일합니다. 소비자가 더 이상 ”감독의 컷”, ”확장 판”과 ”평가되지 않은 버전”의 차이를 알 수 없다는 것은 당연합니다. 천국: 감독의 컷, 레이블을 받을 자격이 드문 제목입니다. 2005년 여름 극장에서 풀리지 않은 재정적으로 실패한 버전에서 근본적으로 변경된 천국: 감독의 컷은 45분의 영상을 복원하고 강렬하면서도 실망스러운 영화를 숨막히는 서사시로 바꿔놓았습니다. 트리폴리의 레이몬드는 예루살렘의 아말릭 1세의 사촌이었으며, 왕국에서 가장 강력한 귀족 중 한 명이었으며, 언젠가 섭정이었다. 그는 왕좌를 직접 주장했지만, 아이가 없었기 때문에 이벨린 가문에서 동맹을 발전시키려 했다. 그는 종종 부유한 상속인과 결혼하고 왕의 호의를 통해 자신의 위치에 상승했다 샤틸론의 가이와 레이날드와 충돌했다.

이 영화는 샤틸론의 레이날드를 미친 듯이 묘사하는 것은 현대의 출처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지만, 같은 출처는 예루살렘 왕국과 예루살렘 왕국 사이의 휴전을 자주 위반한 무모하고 공격적인 프리부트 장군으로 레이날드를 묘사합니다. 이집트의 술탄. 샤틸론의 레이날드에게 살라딘과의 전쟁을 일으키기 위해 메카로 가는 길에 무슬림 순례 호송을 공격하도록 격려하는 가이의 사진은 거짓이다. 남자는 살라딘과의 전쟁을 피하고 싶어하고 무모한 레이날드를 통제할 수 없었던 약하고 우유부단한 왕이었습니다. 케라크에서 살라딘의 중단 행진은 메카와 메디나의 거룩한 도시에 근접하여 이슬람 세계를 충격 홍해에 레이날드의 습격을 따랐다.

Kommentarer inaktive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