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노래 다운로드

많은 사람들이 Frozen이 그렇게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예상치 못한 생각을 했고, 대다수의 영화에 비해 비정상적으로 타격을 입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너무 많은 시간을 듣고 그들 중 일부는 심지어 마음으로 모든 노래를 알 수 있습니다 냉동에서 인기 노래는 모든 기회에 또 다시 냉동 사운드 트랙을 노래 유지. 따라서, 냉동의 성공은 우연이 아니었다. 당신이 MP3에 냉동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호기심이 있다면, VidPaw 유튜브 비디오 및 오디오 다운로더는 당신이 신뢰할 수있는 하나의 유용하고 100 % 무료 가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다운로드는 컴퓨터, 태블릿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직접 볼 수있는 다운로드 시트 음악 파일입니다. 디지털 악보를 다운로드하면 가정, 학교 또는 음악을 만들고 싶은 곳 어디에서나 보고 인쇄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구입 다운로드하고 재생! (SSA) – 디지털 다운로드펜타톤과 이디나 멘젤. 로저 에머슨에 의해 배열. 합창. 어린이, 디즈니, 팝, 겨울. 합창. 19페이지.

에 의해 게시 할 레너드 – 디지털 악보 (HX.306238). 지금까지 냉동 2의 트레일러는 하나뿐입니다. 그리고 냉동 2 는 이제 11 월에 출시 될 예정 이다 22, 2019. 영웅, 안나, 엘사, 크리스토프, 올라프, 스벤의 그룹은 돌아와 함께 여행을 갈 것입니다. 그리고 겨울왕국 2의 흥미진진한 첫 공식 트레일러를 살펴보겠습니다. 곧 영화 냉동 2의 공식 사운드 트랙이 출시되었습니다 당신은 바로 여기에서들을 수 있습니다! 이디나 멘젤의 노래 ”Let It Go”는 국제적인 히트곡이다. 원래 영어 버전 외에, ”Let It Go”는 전 세계적으로 다른 47 개 언어와 방언으로 더빙됩니다. 그것은 냉동 사운드 트랙에서 최고의 노래 중 하나입니다. ”Let It Go”의 다국어 전체 시퀀스를 살펴보겠습니다. 누가 엘사 발라드를 벨트 사랑하지 않아? 당신은 가까운 극장에서 냉동에 따라 노래 할 수 있습니다! 엘사가 25개 언어로 오스카 상 후보에 오른 프로즌, Let It Go의 노래를 감상하세요. 마지막으로, 냉동 2 11 월에 출시 22, 2019. 당신은 사랑스러운 이야기와 아름다운 장면에 감동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멋진 사운드 트랙은 이야기에 들어갈 수 있도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다. 어떤 사운드 트랙을 가장 좋아하나요? ”알 수없는으로”또는 다른 사람? 아래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찾아봅시다. 냉동에 대해 이야기, 당신은 테마 곡의 생각해야한다, ”가자”. 냉동절대적으로 도처에 있었기 때문에 당신이 탈출 할 수없는 노래입니다. 속편, 냉동 2, 출시하려고하기 때문에,이 놀라운 디즈니 영화의 빠른 리뷰를 가지고 좋은 시간이다. 여기에 Frozen.What`s 더에 대한 모든 것입니다,를 제외하고 ”가자”, 즐길 수있는이 영화에서 사운드 트랙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아래의 재생 목록을 스트리밍하고 모든 냉동의 노래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프로즌의 출연진은 로스앤젤레스에서 이 영화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Kommentarer inaktive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