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서버 디렉토리 다운로드

특정 디렉토리에 대한 디렉터리 목록을 사용하려면 해당 디렉토리에 대해 특별히 구성 파일을 변경해야 합니다. 그러나 하위 폴더를 포함하여 디렉터리에서 여러 개 또는 모든 파일을 자동으로 다운로드해야 하는 경우 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타사 도구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웹 사이트의 폴더에서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5 가지 방법입니다. 그런 다음 상단 확인란이 있는 모든 파일을 선택하는 탭을 순환하고 파일을 개별적으로 선택하거나 아래 파일 유형 필터 상자를 사용합니다. ”모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파일이 대기열에 추가되고 다운로드됩니다. –컷 디르 = 1 -> ftp.xemacs.org/xemacs/ … 디렉터리 구조를 제거하려는 경우 이 옵션은 `-nd` 및 `-P`의 조합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nd`와 달리 `–cut-dirs`는 하위 디렉토리로 손실되지 않습니다.예를 들어 `-nH –cut-dirs=1`을 사용하면 베타/ 하위 디렉토리가 예상대로 xemacs/beta에 배치됩니다. `–잘라내기=숫자` 번호 디렉토리 구성 요소를 무시합니다. 이 기능은 재귀 검색이 저장되는 디렉터리에 대해 세분화된 제어를 가져오는 데 유용합니다. 태그에서 값의 목록 부분을 찾습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이 섹션에서 우리를 위한 결정 요인. 이 필드가 true이고 디렉터리 목록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이 필드를 false로 변경합니다. 보안 모범 사례로 디렉터리 목록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디렉터리에서 빈 인덱스 파일(index.php, index.html 또는 웹 서버가 구문 분석하도록 구성된 다른 확장확장)을 만들어 디렉터리 목록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파일은 일반적으로 개발 환경에서 프로덕션 환경으로 웹 응용 프로그램을 마이그레이션할 때 또는 새 디렉터리가 추가될 때 잊어버리기 때문에 이것이 최선의 해결책은 아닙니다. 이 문서에서는 디렉터리 목록과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위의 스크린샷의 코드 예제에서 볼 수 있듯이 서버 수준에서 디렉터리 목록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httpd_config.xml 파일에 다음 줄을 추가합니다. JDownloader와 같은 인기 있고 기능이 풍부한 다운로드 관리자 중 일부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입니다. 첫 번째 방법에서는 서버에서 실행되는 모든 웹 프로젝트에 적용되는 일반적인 설정을 코노피닝했습니다. 이 메서드에서는 변경한 웹 사이트에만 영향을 미치므로 구성합니다. 관련 웹 프로젝트에 대한 web.xml 파일을 열고 다음 코드를 추가합니다: GLPI는 자체 구성 디렉토리에서 local_define.php 파일을 찾습니다. 하나의 폼을 사용 하려면 새 구성 디렉토리를 사용 하려면 로드 해야 합니다. 크로노 다운로드 관리자는 크롬에 대 한 그것의 유형의 가장 인기 있는 확장 중 하나입니다.

몇 가지 고급 옵션이 있지만 폴더에있는 모든 파일을 신속하게 다운로드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Chrono 도구 모음 버튼을 클릭하고 창의 오른쪽 상단 버튼으로 스니퍼 모드로 전환합니다. Nginx 매개 변수인 자동 인덱스는 위치 세그먼트와 함께 사용되어 디렉터리 목록 기능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Kommentarer inaktiverade.